도하은행 CEO, UAE-인도 쌍방무역은 IT, 석유화학, 헬스케어 부문에 박차를 가할 것
최고관리자
아랍에미리트
0
2190
도하은행 CEO, UAE-인도 쌍방무역은 IT, 석유화학, 헬스케어 부문에 박차를 가할 것
날짜: 2014년 4월 7일
Doha 은행의 그룹 CEO인 Dr.Seetharaman은 최근 인도산업과 지식공유 부문에서 GCC의 투자시나리오를 밝혔다. 그는 카타르, UAE, 쿠웨이트가 2014년에 각각 700억달러, 850억 달러, 700억 달러 가치 이상의 프로젝트를 실시할 것이며, GCC 공항은 그 가용량을 증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런 전망 속에서 그는 GCC국가와 인도는 정제, 석유화학, 플라스틱, 비료, 의약품과 같은 고부가 가치의 제조업 부문의 협력관계 확장을 통해 강력한 관계를 만들어 나갈 수 있으며, GCC는 향후 5년간 석유화학 산업 부문에 570억 달러를 끌어들일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헬스케어 부문의 질적인 부분에 대한 강조와 규제변화가 이끄는 의료 서비스에 대한 수요증가가 인도 헬스케어산업 기업들을 GCC의 거대한 잠재력을 보고 이끌고 있다. 실제로 카타르는 향후 5년 내 10억 달러 이상을 메디컬 시티와 병원건설에 투자할 계획이다.”고 그의 전망을 밝혔다.
한편 카타르의 주요한 민간상업은행인 도하은행은 다음달 인도에 첫 지점을 개장할 계획이다.
출처: zaw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