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대중문화 산업, 기록적인 성장을 위한 준비

전문가들은 UAE의 대중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이 로컬 콘텐츠 출시의 물결과 중동 지역에 대한 투자 확대를 모색하는 대기업의 지원에 힘입어 기록적인 성장을 누릴 것으로 예상했다. MEFCC(Middle East Film & Comic Con) 2022를 앞두고 Speedy Comics and Collectibles Group의 CEO인 라쉬드 무함마드 주바이르 알 파루끄는 이 지역 팬들의 대중 문화 현상은 "막 시작하는 중"이며 큰 성장을 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Covid-19 팬데믹 봉쇄기간을 되돌아보면 반지의 제왕, 해리포터, 진격의 거인, 데몬 슬레이어, 스타워즈 및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 등과 같은 주제의 기념품들이 빠르게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언급했다. 알 파루끄는 팬데믹 제한이 해제되면서 홈 엔터테인먼트의 이러한 모멘텀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는지 묻는 질문에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와 뉴미디어 모두에 대한 시장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마찬가지로 Geekay Group의 CEO인 Kishan Palija는 전염병의 지난 2년 동안 TV 쇼, 영화 및 게임과 같은 대중 문화 미디어를 더 많이 소비하는 사람들이 증가했으며, 수집품 판매도 늘었다고 밝혔다. Geekay의 마케팅 및 PR 관리자인 Faisal Aljabri는 팬데믹으로 인한 봉쇄 기간 이후에 PC 부문에 관한 관심이 급증해 e스포츠의 인기가 높아지는 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 날짜: 2022년 3월 3일

출처: https://www.khaleejtimes.com/business/middle-east-pop-culture-industry-ready-for-record-growth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