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보다 많은 최일선 근로자들에게 Covid-19 백신 제공

UAE의 의사, 간호사, 경찰, 교사, 항공관계 종사자, 사법부 근로자 등은 비상조치의 일환으로 COVID-19 백신을 제공받는다. UAE의 보건예방부(Mohap)는 지난 9 월 미국에서 시험된 COVID-19 백신 사용에 대한 "비상 승인"을 발표했다. 압둘 라흐만 빈 무함마드 알-오와이스 보건예방부 장관은 바이러스에 감염 위험이 가장 높은 일선 근무자들이 이 백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백신이 어떠한 위험으로부터도 보호해준다고 말했다. 
UAE 보건 당국이 조직한 최신 이니셔티브에서 많은 에미리트인들은 당국이 부여한 긴급 사용 허가에 따라 알-아인 시의 의회(Al Tawiyah Majlis)로부터 COVID-19 백신을 받았다. 의료 전문가 팀은 시의회의 예방 접종 프로그램에 의거 3주 간격으로 두 번에 걸쳐 시민들에게 COVID-19 백신을 접종한다.
아부다비 보건 서비스 회사(SEHA)는 지난 7월 아부다비 보건부의 아부다비 G42 그룹과 백신 개발 업체인 중국의 제약회사 CNBG과의 합작을 통해 백신의 3차 임상실험을 진행했다.


기사 날짜: 2020년 10월 11일

출처: menafn.com/1100940879/More-frontliners-in-the-UAE-given-Covid-19-vaccin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