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MCO사우디제이션, 2020년에 90% 달성

Saudi Aramco의 조달 및 공급망 관리 부사장 무함마드 알 샴마리(Mohammad Al Shammary)Aramco가 에너지 분야의 지역 콘텐츠 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하는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포괄적인 현지화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우디 물류 컨퍼런스 개막식에서 무함마드 부사장은 현지 콘텐츠의 증가는 중소기업의 사우디 총생산(GDP) 증가에 대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우디 언론청(SPA) 보고서에 따르면 무함마드 부사장은 Saudi Aramco가 현재 50 평방킬로미터가 넘는 지역에서 King Salman Energy City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도시는 세계 에너지 분야에서 가장 큰 공급업체 및 서비스 제공업체를 유치할 것으로 예상되며, 도시 건설이 완료되면 도시는 SR 220억의 연간 소득을 창출할 것이며, 수만 개의 직접 고용창출과 22개가 넘는 새로운 시설의 현지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또한 사우디가 주요 변화들을 맞이하며 과도기 단계를 겪고 있다고 강조했다. Saudi Aramco가 현재 사우디 아라비아의 야심찬 비전 2030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 시장 변동성에 영향을 받지 않는 다양한 경제 창출에 필요한 조치 단계를 분명히 구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 날짜 : 20191014

 

출처: http://www.saudigazette.com.sa/article/579772/SAUDI-ARABIA/Saudization-in-Aramco-to-hit-90-by-2020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