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관광 부문 성장 대비 인재육성 투자

사우디 관광 부문 성장 대비 인재육성 투자 

사우디아라비아의 여행 및 관광 산업은 레저 산업을 중심으로 향후 5년에서 8년 사이에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래서 정부는 엔터테인먼트 벤처 기업에 26억 달러를 투자하고 2년간 관광 개발에는 455억 달러를 투자해 수천 개의 일자리를 창출했다.

이러한 관광 부문 성장을 주도할 높은 동기와 숙련된 인력을 개발할 필요가 생겼다. 사우디아라비아의 기업들은 직원의 지적 지평을 넓히고 역동적인 산업에서 성취할 경력을 쌓는데 필요한 시간과 지원을 제공하는 HR(인적자원) 관행을 구현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공공 및 민간 부문의 협력을 통해 Hilton은 사우디제이션(Saudisation)을 강화하기 위해 고안된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래의 관리자 (Manager of the future)'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사우디위원회가 관광 및 국가 유산위원회(SCTH)와 협력하여 '장학금'을 지원하고 전 세계를 대상으로 호스피탤러티를 연구하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인적자원 담당 이사 파와즈 무미나(Fawaz Moumina)는 "그들의 재능과 숨겨진 잠재력을 열어주는 것이 조직으로서의 성공의 열쇠입니다."고 말했다. 


기사날짜: 2019년 1월 13일 


참조: http://tradearabia.com/news/TTN_349643.html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