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막툼, 사우디 미래투자이니셔티브 참석, '프로젝트는 미래를 위한 분명한 비전을 반영'

무함마드 빈 라쉬드 알 막툼 (Sheikh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 UAE 부통령이자 두바이 국왕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살만 국왕과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의 야심찬 경제발전에 경의를 표했다.

셰이크 무함마드 알 막툼은 프로젝트들과 이니셔티브가 미래에 대한 명확한 비전과 세계 경제의 성장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 중대한 역할을 수행하려는 희망, 특히 민간 부문의 참여와 투자 촉진을 반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3일 화요일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주최한 "미래 투자 이니셔티브 (Future Investment Initiative)"에 참여한 셰이크 무함마드는 미래투자이니셔티브에 대한 아이디어와 투자 미래에 대한 공동 비전을 창출하기 위한 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사우디왕국의 계획을 반영한 목표를 치하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국제 투자 공동체와의 동반자 관계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또한 미래 경제를 위한 공동 비전을 개발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수행하면서 세계 경제 발전의 기둥이 되는 현대적인 기술과 최고의 국제 관행을 채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날짜: 2018년 10월 24일 


참조:

http://saudigazette.com.sa/article/546321/SAUDI-ARABIA/Projects-reflect-a-clear-vision-for-the-futur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