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시 온라인 매체에 심각하게 의존적인 GCC 관광객

최고관리자 0 2888

여행 시 온라인 매체에 심각하게 의존적인 GCC 관광객.jpg


여행 시 온라인 매체에 심각하게 의존적인 GCC 관광객

 

날짜: 2018424

 

디지털 결제 분야에서 세계 선두주자인 Visa는 걸프 관광객의 여행 동향에 대한 종합적인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VisaGTI(Global Travel Intentions) 조사는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관광객은 여행의 모든 ​​단계에서 온라인 소스에 크게 의존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순서대로 97%, 93%, 85%). 흥미롭게도 이번 조사에서는 여행에서 불안감과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요소들도 발견했는데, 여기에는 현금 받기, 현금휴대 및 현금교환 등이 포함되었다. 본 조사는 GCC 여행자는 여행을 하는 모든 단계에서 기술 의존적이기 때문에 여행업자는 여행자의 정보수집 방식과 의사결정 방식을 이해해야 할 것이라고 제안했다. 온라인 도구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여행업체는 여행의 모든 플랫폼에서 여행자와 소통이 필요하게 되었다. 가령 여행자가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것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여행자의 안전하고 편리한 경험을 위해 적합한 디지털 지불 기술을 개발해야 할 것이다. 여행패턴의 경우 GCC 여행자는 세계 평균보다 긴 여행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행일수에 대한 세계 평균은 8박으로 조사되었다. 이는 2015년 평균 9.5박에서 감소한 것이다. 한편 GCC 국가의 평균 여행 기간은 아랍에미리트 여행자의 경우 9, 쿠웨이트 여행자의 경우 10, 사우디아라비아 여행자의 경우 14박인 것으로 나타났다. 여행횟수 면에서는 세계 평균은 2년마다 2.5회에서 2.7회로 늘어났으며, 아랍에미리트의 경우 4.8(향후 2년 내 5.4회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로 조사되었다. 한편 사우디아라비아와 쿠웨이트는 이보다는 훨씬 적은 횟수(각각 1.0, 0.8)로 나타났다. 한번 여행 시 여러 목적지를 방문하는 경우는 아랍에미리트 여행객의 9%, 사우디아라비아 4%, 쿠웨이트 6%에 그쳐 단수 방문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출처:

http://www.saudigazette.com.sa/article/533345/BUSINESS/GCC-travelers-rely-heavily-on-online-sources-in-journey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