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카타르 최대 쇼핑몰에 프리미엄 브랜드샵 열어 "중동 시장 공략"

최고관리자 0 1960

LG전자, 카타르 최대 쇼핑몰에 프리미엄 브랜드샵 열어 "중동 시장 공략"


날짜 : 2017-03-28

LG전자가 카타르에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며 중동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고 27일 밝혔다.LG전자는 최근 카타르 최대 쇼핑센터 ‘몰 오브 카타르’에 300m2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몰 오브 카타르는 연면적 50만m2에 달하며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이 열릴 예정인 아흐메드 빈 알리 스타디움과 가깝게 위치하고 있다.
LG전자는 매장 내에 초(超) 프리미엄 가전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고객이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스마트폰, 노트북 등 최신 정보기술(IT) 기기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 예정이다.매장 천장에는 58:9 화면비의 86형 울트라 스트레치 사이니지 8대를 설치해 고객에게 볼 거리를 제공했다. 울트라 스트레치는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길게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제품이다.LG전자는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이란(테헤란), 레바논(베이루트), 요르단(암만), 아랍에미리트(두바이), 사우디(제다), 이집트(카이로) 등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 확대해 매장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출처 : 조선비즈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