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야드 메트로사업 30% 완공
					
						최고관리자					
																
							
							
							사우디						
										
					
					0					
					
					4749
															
						
						
																					
					
				
			리야드 메트로사업 30% 완공
날짜: 2016년 3월 28일
리야드 주지사인 파이살 빈 반다르 왕자는 수십억 달러가치의 사업인  리야드 메트로사업이 30%의 공정을 완수하였다고 발표했다. 리야드개발청의 청장이자 킹압둘아지즈 공공수송프로젝트 총괄감독을 겸임하고 있는 파이살  왕자는 "리야드 메트로 사업은 곧 전철운행, 역사관리, 승객서비스, 시스템 및 설비유지관리를 포함한 광범위한 임무를 담당한 계약자를 임명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파이살 왕자는 메트로 건설사업으로 인해 도로사정의 불편함을 감내하는 시민들과 외국인들에게 감사를 전했으며,  이 프로젝트가 결국에는 도시 전체의 이동을 누구나 쉽게 할수 있도록 돕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잘 왕자를 포함하여 지자체장관  압둘 라티프 알 알쉐이크, 재정부장관 이브라힘 알 아사프, 수송부 장관 압둘라 알 무끄빌과 가진 제10차 회의에서 이들은 도시간 버스와 트랙을  연결하는 184개의 역사 추가건설계획 등을 논의했다. 또한 리야드 공공수송네트워크와 킹사우드대학에 내부연결시스템을 마련하는 방안도 논의했다. 이  프로젝트의 사회적 경제적 이득에 대한 전략 또한 재검토했다.
출처: http://www.zawya.com/story/Riyadh_Metro_work_30_completed-ZAWYA20160327030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