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보안, UAE 정부의 최우선 과제
사이버보안, UAE 정부의 최우선 과제
날짜: 2016년 06월 03일
만약 당신 집에 창문이 열려있다면 안전측면에서 기분이 어떨까? 대문은 잘 잠겨 있지만, 키를 도어매트 아래에 숨겨놓은 경우는?
보안이나 안전이라는 문제는 주민을 향한 UAE 정부의 최우선 과제로 주목받고 있다. UAE는 세계 상위의 스마트시티구축에 힘쓰고 있으며, 이곳에는 전 세계의 거주민들이 상주할 경우, 사이버보안은 매우 심각하게 고려할 사항이 된다.
칼리지타임즈(Khaleej Times)는 Dark Matter의 CEO, 파이잘 알 반나이(Faisal Al Bannai)와 인터뷰를 가졌다.
DarkMatter는 UAE에 본부를 둔 회사로 정부와 상업고객들에게 state-of-the art 서비스와 솔루션을 전방위로 제공하기 위한 사이버보안 지표를 전환하는 회사이다. 그는 "사이버보안은 더 많은 투자뿐만 아니라 보안을 유지할수 있는 이익의 극대화를 추구하도록 현명한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사이버보안은 현재 현대화되고 전자화된 글로벌 경제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한 중심에 서 있다. 사이버보안을 위한 친 활동과 포괄적 접근방법이 현재 민감한 문제들보다 더 중요한 문제는 없다."고 사이버보안의 중요성을 조언했다.
GCC는 지역 네트워크 안보에 확대부문을 위해 2018년까지 3억 4천 만달러 이상 예산을 소비할 예정이라고 Frost & Sullivan의 조사는 밝혔다.
출처: http://www.khaleejtimes.com/business/technology/cybersecurity-top-priority-of-uae-government [^] [^]